2012년 9월 11일 화요일

【아트·예술】단바 사사야마·마치나미 아트 페스티벌

 테마【아트·예술】시리즈 첫 번째는 “상점이 미술관으로 변신하는” 단바 사사야마·마치나미 아트 페스티벌을 소개합니다. 올해는 9/15-17, 20-23까지의 1주일 동안 개최됩니다
 도예, 회화, 조각, 사진 등 다양한 장르의 작가 32명이 상점 25채를 무대로 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아주 멋진 상가 예술제랍니다!


「미즈카미 마사아키/조형작가」 

 사사야마시는 효고현의 중동부에 위치하며 예술제의 회장인 ‘가와라마치 쓰마이리 상가군’은 국가 중요전통적 건조물군 보존지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
 옛날의 주택이나 상가가 많이 남아 있어 일본 특유의 분위기와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.


가와라마치 쓰마이리 상가군

 일본 각지에서도 오래된 상가에 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이벤트가 많이 개최되고 있지만 이 곳 사사야마의 개최되는 예술제는, 일본에서도 최대 규모이며 매년 국내외에서 많은 관광객이 찾아옵니다. 올해는 어떤 예술 작품이 전시될 지 지금부터 기대되네요!

「오카다 치카히코/유리조형작가」


「나카야마 아스카/화가」

 또한 가와라마치 쓰마이리 상가군에는 단바 고도관이나 노가쿠(能楽자료관, 기념품 가게, 골동품 가게 등 관광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.
 성하 마을 거리를 산책하면서 예술의 가을을 사사야마에서 만끽하세요!!


「혼이덴스미요/조형작가」

※사진 촬영:나카니시 슌스케/사진가※

《개최 일정
9 15-17, 20-23일 
오전 10-오후 5

《개최 장소
사사야마시 가와라마치 쓰마이리 상가군

《오시는 길
JR 후쿠치야마선 사사야마구치 하차, 서쪽 출구에서 신키버스(사사야마 영업소 행)  탑승 후 혼사사야마 정류장 하차 바로

《관련 링크》


【아트·예술】다음 포스팅에서는 ‘마우리츠호이스 미술관’ 전을 소개합니다!



SooHyogo Tourism Association)